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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스크린골프장창업 빅3사 골프존 SG 카카오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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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이용자가 늘어나면서 스크린골프장창업이 대두화되고 있어 유망한 창업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스크린골프 브랜드 중 가장 인지도 있는 3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골프존(Golfzone)

 

 

국내에서 스크린골프를 말하면 가장 먼저 골프존을 떠올릴 것입니다. 골프 브랜드 중 1등이라는 사실은 변함이 없습니다. 골프존은 골프관련만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골프존 스크린골프장 창업은 골프존파크, 골프존비전 등으로 창업이 가능합니다. 루키, 아마추어, 프로, 지투어 4가지 플레이 모드가 있습니다. 일반 모드, 투어 모드, 세미 투어 모드로 난이도 변경도 가능합니다. 샷을 할 때마다 동영상, 비거리 등 샹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카오VX

 

 

최초 AI음성인식 시스템을 도입시킨 마음골프의 T-up비전에서 탄생된 3사중 가장 후발주자입니다.카카오VX가 마음골프를 인수하면서 사업을 시작한 지 2년만에 업계 2위로 올라왔습니다. 국민적으로 사랑받는 카카오톡 캐릭터를 활용하여 젊은 세대에 니즈를 잘 파악하여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SG골프
 

 

SG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입니다. SG스크린골프장창업은 최근 프리미엄 모델을 론칭하며 커브드 화면으로 게임 중 몰입감이 좋습니다. SG는 골프장도 가지고 있으며 골프대회도 개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적 요소가 부족했는지 출점수는 골프존의 1/3수준입니다. 그래도 대표게임 물리엔진인 unity를 사용하여 그래픽과 현실감이 뛰어납니다.

 


스크린골프가 대중화 되면서 골프라는 스포츠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필드에 한번 나가면 몇십만원씩은 금방 깨지다보니 귀족 스포츠다, 나이많은 회장님이나 치던 인식에서 많이 대중화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골프의 시작을 스크린골프장에서 시작할 정도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관련 창업상담는 아래 연락처에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