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아이템

스크린골프 창업비용 브랜드별로 비교해보기

728x90

 

스크린골프 창업비용
브랜드별 비교하기

 

 

 

 

치솟는 물가 때문에 정부에서도 물가안정을 잡겠다고 나서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스크린골프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필드로 나가는 분들이 많은것 같지만 겨울철이 오면 다시 안으로 들어오기 마련인데요 특히 많은 골프 시설 중에서도 스크린골프가 17%~47%로 매출이 급증했다고 합니다.

 


​특히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MZ세대의 유입이 컸는데요 여성고객들도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코로나 19의 여파로 수혜를 맞은 것은 팩트이지만 당분간 골프사업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스크린골프는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따라가고 있지 못하고 있는 상황으로​ 장기적인 안목으로 접근해야 하는데요
​점포의 규모와 용도, 층고, 주차시설 등 확인해야할 것이 많은것이 사실입니다.

 

 

스크린골프 창업비용은 브랜드마다 특성이 다 다르듯이 천차만별로 소요가 되고 있습니다. 보통 창업비용은 최소 2억4천만원~ 6억 이상의 비용이 소요되며 상권 및 창업환경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골프존파크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장비비용을 확인해보면 대당 약 6천만원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대이상 설치시 약 5천만원대로 카카오나 SG는 약 1/2의 비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마저도 옵션의 추가사항에 따라 상이해질 수 있으니 자세한 견적은 상담을 통해 받아보실 것을 권고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국내에는 수많은 스크린골프장이 존재하기 때문에 경쟁에 뒤쳐지지 않게 서비스와 시설부분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접근이 쉽고 넉넉한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넓은 평수의 매장을 이용하는 것이 하드웨어적인 부분에서 많은 이점을 가지고 가는것이 사실입니다. 룸 갯수에 따라 매출의 수익차이가 발생하지만 꼭 많다고 좋은 효율을 내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기본적인 창업자의 역량에 따라 수익구조는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골프존파크의 경우 투비전과 모션플레이트로 하드웨어에 다양한 시도를 도입하고 있으며 SG 또한 P3 및 P3+를 출시하면서 몰입감있는 스크린골프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MZ세대를 타겟으로 IT를 이용한 스크린골프매장과 국민캐릭터를 이용한 마케팅에 초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으니 개인의 영업철학을 바탕으로 참고한다면 성공적인 스크린골프창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크린골프 사업을 준비중이신가요???? 스창사에서는 스크린골프 신규창업, 기존 스크린골프장 매매 및 인수, 스크린골프장 인테리어, 카카오프렌즈스크린, 보이스캐디 VSE 등 스크린골프창업을 (H)all-in-one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스크린골프의 인기가 한창인 지금 성공적인 스크린골프창업을 준비중이시다면 스창사로 빠르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