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아이템

스페셜티카페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 및 브랜드정보

스페셜티카페 텐퍼센트커피 창업정보

 

 

오늘날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커피문화가 점점 더 확산되고 있는데요 사람들은 카페라는 공간 안에서 각자의 일을 하거나 또는 대화를 나누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이러한 현상속에서 보다 질 좋은 커피를 마시기를 원하는 니즈가 자연스럽게 고급커피시장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프리미엄 원두 혹은 생두를 이용한 커피를 스페셜티라고 부릅니다.

 

오늘은 스페셜티커피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징을 하고 있는 텐퍼센트커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텐퍼센트커피소개

 

텐퍼센트커피창업의 스페셜티 커피는 나라별 산지에서 엄선된 상위 10%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텐퍼센트는 질 좋은 원두를 사용하여 복잡한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배송하여 마진을 최소화하였습니다.

 

품질좋은 원두와 바리스타의 정성으로 고객의 일상에서 좋은 커피와 맛있는 커피맛을 추구하고 있는 텐퍼센트커피창업입니다.

 


 

텐퍼센트커피창업메뉴

 

텐퍼센트커피창업 메뉴는 커피와 음료/티,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텐퍼센트커피창업만의 시그니처 메뉴는 단연 바닐라빈라떼입니다.

 

직접 담근 바닐라빈시럽을 활용하여 진하고 풍미 있는 커피와 고급스러운 바닐라향이 으뜸은 텐퍼센트커피창업만의 시그니쳐메뉴입니다.

 

최근에는 계절음료로 봄을 닮은 딸기음료메뉴를 선보이며 신제품개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텐퍼센터커피 경쟁력

 

텐퍼센트커피창업은 17년 부산에서 시작되어 22년 7월 기준 약 450개의 전국에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품질의 원두가 아닌 상위 10%의 스페셜티원두를 사용하여 커피맛의 기준을 올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바닐라빈시럽, 버터밀크스콘, 생과일수제청등 텐퍼센트커피창업만의 특별한 메뉴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텐퍼센트커피창업비용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을 알아볼까요? 10평 기준 가맹비 500만 원 / 교육비 300만 원 / 보증금 200만 원 / 인테리어 2200만 원(평당 220만 원) / 기기 및 장비 3200만 원 / 간판 550만 원 / 초도비품 350만 원 / 포스사용료 월 45만 원으로 총 7300만 원의 창업비용이 소요됩니다.

 

로열티는 10%이며 보증금 200만 원을 제외한 가맹금은 소멸성비용이며 별도비용 및 점포구입비는 별도입니다. 

 


 

오늘은 스페셜티커피의의 경험과 만족을 추구하는 텐퍼센트커피창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객 소비트렌드가 다양화되고 양극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중가격대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끌어가고 있는 텐퍼센트커피창업은 어떨지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