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크린골프창업 프리미엄컨셉으로 차별화 매장만들기

728x90

안녕하세요. 스크린골프창업 및 스크린골프가 활성화 되면서 새롭고 이색적인 스크린골프창업의 형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오늘은 프리미엄컨셉으로 타 매장들과 차별화하고 있는 매장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삼성동 공항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J-타워는 스크린골프전용 건물인데요 카페와 전문 레스토랑이 함께 들어서 있습니다. 그늘집등 여러 서비스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곳은 많지만 전문바리스타와 셰프를 두고 운영하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1층과 7,8층을 제외한 나머지 층은 모두 스크린골프장 또는 레슨 스튜디오인데요. 


각 층마다 컨셉을 달리하여 고객의 기호도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럭셔리스크린골프창업은 비교적 여성 골퍼와 MZ세대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100% 발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피숍과 베이커리에서 수다도 떨 수있는 럭셔리스크린골프창업은 비지니스를 할 수도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필드에 나갈 수 없는날에도 스크린골프장에서 비지니스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1인당 이용료는 4만원대로 일반 스크린골프보다 비싸지만 고매출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젊은 층은 카카오골프를 선호하기 때문에 영앤리치, 금수저를 대변하는 젊은세대의 럭셔리스크린골프창업으로 매우 적합한 컨셉이라고 보여집니다.

 

 

성수동에 위치한 프레스나인은 70평의 비교적 적은 규모의 스크린골프장이지만 예약제로만 운영되며 낮에는 카페로 운영되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 공간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주에 위치한 QED매장은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 스크린골프와 갤러리를 콜라보하여 새로운 문화공간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맘에 드는 전시품은 바로 구매도 가능하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애주가들을 위한 세계맥주가 있는 스크린골프장도 있습니다. 마곡에 위치한 골프존파크는 40여가지의 수입맥주를 판매하고 있어 시끌벅적하고 유쾌한 분위기의 컨셉으로 고객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요즘 트렌드라고 하면 캠핑문화 또한 빼놓을 수 없겠죠. 주말이면 캠핑자리가 없을 정도로 예약이 꽉 차있지만 글램핑과 스크린골프까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바베큐공간까지 만들어 캠핑장에 온 기분과 운동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컨셉입니다.

 

이렇듯 프리미엄컨셉 전략을 활용한 스크린골프창업을 알아보았는데요 꼭 럭셔리한 재화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이 아니더라고 각자의 컨셉이 뚜렷한 스크린골프매장들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색다른 스크린골프창업 아이템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골프존, 카카오스크린, SG골프 등 점포개설, 인테리어, 매장홍보까지 성공적인 스크린골프창업에 다가갈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